파라다이스호텔 부산, 3인 전용 ‘트리플 힐링‘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3인 전용 ‘트리플 힐링‘ 패키지

기사승인 2018-03-14 10:19:45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따뜻한 봄을 맞아 3명이 여유롭게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트리플 힐링’패키지를 13일부터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다음달 30일까지 일~목 한정으로 가장 큰 혜택은 호텔 신관 1층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VIP처럼 3인의 고객이 모두 ‘올데이 서비스(선택)’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1박과 벚꽃,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꽃 테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할수 있다.

또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과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 황령산 벚꽃투어, 광복동 야시장 투어 및 감천문화마을 & 송도해수욕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졌다.

한편, ‘트리플 힐링 패키지’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럭셔리 시그니쳐 객실상품권과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 뷔페식사권 등 오션스파 씨메르 6주년 기념 축하 경품이벤트 자동응모 혜택이 주어진다.

가격은 2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