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일 (수)
한정원♥김승현,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

한정원♥김승현,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

한정원♥김승현,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8-03-21 18:30:38 업데이트 2018-03-21 18:31:00


배우 한정원과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 씨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한정원의 소속사 앰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정원 김승현 커플의 웨딩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정원 소속사에 따르면 한정원 김승현 커플은 5월 말에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지인들 소개로 만났다.

한정원은 한예종 연극원 휴학 중으로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했으며 ‘미쓰 홍당무’, ‘하늘과 바다’, ‘베스트셀러’, ‘가문의 영광5’ 등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자명고’, ‘제3병원’, ‘트라이앵글’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 패션사업가로 변신해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생아 안고 “낙상 마렵다”…대구 대학병원 간호사 아동학대 논란

대구의 한 상급종합병원 신생아중환자실(NICU) 간호사가 입원 중인 신생아를 학대하는 정황이 담긴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져 논란이 일고 있다. 병원 측은 해당 간호사에 대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고, 간호계는 고개를 숙였다.2일 의료계에 따르면 대구의 한 대학병원 NICU 간호사 A씨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근무하는 모습과 함께 신생아로 보이는 환아를 배에 앉힌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A씨는 “분조장(분노조절장애) 올라오는 중. 몇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