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

기사승인 2018-04-04 10:32:09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함께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탈리아 무역공사에서는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독일 카데베 등과 글로벌 ‘이탈리아 패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갤러리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행사로는 ‘이탈리안 젠틀맨 (Italian Gentleman)’을 테마로 이탈리아 최고급 정장 브랜드 (체사레아톨리니, 톰볼리니, 알레산드로 제랄디, 조르지오 아르마니, 꼬르넬리아니, 란스미어)에서 정장 맞춤 서비스 MTM(Made-to-Measure)를 제공, 이탈리아 정장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MTM이란 고객의 체형에 맞춰진 패턴을 뜬 후 그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제작하는 반 맞춤을 의미한다. 

이 밖에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이탈리아 와인페어,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경품행사,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 이탈리아 럭셔리카 마세라티 전시행사 등 패션∙뷰티∙푸드∙홈리빙∙여행 등 전 백화점 상품 카테고리에서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주요 프로모션으로 6일부터 8일까지 디스퀘어드2, 에밀리오푸치, 에르마노설비노 등 명품관 이스트에 입점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이 10% 할인하고, 13일부터 15일까지는 MSGM, HOPE, 메릴링, 모스키노 등 명품관 웨스트에 입점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10% 할인에 들어간다.

그리고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 플러스(g.street 494 homme+)’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해당 매장에서 스페셜 할인권(10%∙20%∙30% 할인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명품관 전 MD 카테고리에 이탈리아 패션뿐 아니라,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까지 담고자 했으며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해당 캠페인을 매년 정례화해 나갈 계획”라고 말하며 “올 10월 에 계획된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에서는 국내에 아직 미진출한 오랜 전통의 이탈리아 지역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