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인피니티 워' 4인 배우, 네이버 무비토크 방송… 진행은 마이크로닷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4인 배우, 네이버 무비토크 방송… 진행은 마이크로닷

기사승인 2018-04-09 13:12:17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연인 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의 새로운 내한 일정이 공개됐다. 네 배우는 오는 12일 오후 5시 50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대한민국 팬들과 생중계로 만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2일 오후 5시 50분 네 배우가 모두 참석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전격 진행한다. 진행자는 가수 마이크로닷. 마블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마이크로닷은 대부분의 마블 스튜디오 작품을 섭렵한 전력에 더해, 최근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낸 입담으로 이번 무비토크를 가장 탁월하게 이끌어나갈 진행자로 선정됐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배우들은 한국에 방문한 소감을 비롯해 개성 강한 각자의 캐릭터에 대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처음으로 같은 영화에서 모이게 된 배우들은 게임을 통해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의 클라이맥스를 팬들과 함께 가장 유쾌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다가오는 역대급 내한 이벤트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하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5일 개봉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