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봄철 아웃도어룩 스타일 살펴볼까

코오롱스포츠, 봄철 아웃도어룩 스타일 살펴볼까

기사승인 2018-04-19 05:00:00


유난히 추웠던 겨울을 뒤로하고 따뜻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며 봄 맞이 산행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번 시즌 아웃도어의 의상과 신발 등 전반적인 룩은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모노톤의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용품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려한 패턴이 대세다.

이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스포츠’에서는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방풍·방수 재킷과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배낭, 캐주얼룩 연출에도 좋은 워킹화를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의남성 고밀도 경량 방수·방풍 재킷 ‘웨더코트경량 버전’은 마스크를 대신할 수 있는 높은 네크라인과핏 조절이 가능한 등판 스트링 디테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한 경량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패커블 포켓이 제공돼 입지 않을 때는 작은 부피로 말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그레이와 오렌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5000원. 

‘하이넥 마스크 패커블 재킷’은 여성용 방풍재킷으로, 기존의 방풍 재킷이 몸에 딱 맞게 전개되었다면,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에 맞춰 볼륨감있고 다소 루즈하게핏을 전개한 것이 특징. 고밀도 경량의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매우 가볍고 청럄감을 제공하며, 높은 네크라인에스트링으로핏 조절이 가능한 마스크를 부착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먼지를 걸러주는 효과도 더했다.체리핑크와 블루, 뉴트럴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7만원.

코오롱스포츠의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과감한 색상의 여성전용 등산가방 ‘안나18(ANNA18)’은 네추럴하게 톤 다운된 의상에 코디하면엣지있는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안나18’은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가 전체적으로 적용된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강한 내구성까지 갖춘 당일 산행에 적합한 여성 전용 18L 배낭이다. 펀칭 스폰지 매쉬 등판을 적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색상은 그린, 화이트, 핑크 3가지로 가격은 11만5000원. 

삭스브이는 양말을 신은 것과 같은 편안함과 가벼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하이킹, 워킹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적합하다. 신발 안의 습기를 미드솔 옆의 에어홀을 통해 밖으로 배출시키는 사이드 벤틸레이션 솔을 신규로 적용해 쾌적함을 높였으며, 보다 편한 착화감을제공하기 위해서 무재봉 PU 캐스팅 공법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다. 울퉁불퉁한 산길은 물론 미끄러운 실내 바닥에서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보아(BOA) 시스템'과 ‘사이프(SIPE)구조’를 적용해 아웃도어 제품의 기본에도 충실했다. 가격은 26만원.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