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중소기업진흥공단, 베트남 시장 진출희망 중소벤처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베트남 시장 진출희망 중소벤처기업 모집

기사승인 2018-05-14 13:31:21 업데이트 2018-05-14 13:31:24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참여기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참여기업은 베트남에 지상파·케이블 채널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VTV68월 방영 예정인 뷰티 전문 프로그램 30개의 뷰티·아이디어 생활용품 간접광고 하게 된다. 

중진공은 총 광고비용(1천만원, 부가세별도)50%를 지원하고, 촬영현장 대응 등 PPL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와 더불어 출연진의 SNS를 통한 간접광고 영상 홍보와 베트남 호치민 내 오프라인 시연 행사를 통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지원 할 계획이다.

 

중진공 윤인규 수출마케팅사업처장은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신남방정책의 핵심 파트너인 베트남 시장에 홍보 루트를 찾기 힘들었던 중소벤처기업이 지원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진주=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