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 웃음바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최

부산바다, 웃음바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18-07-05 10:25:54

영화의 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쇼그맨, 쪼아맨과 멜롱이, 개그지 등 12개 공연이 펼쳐지는 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열린다.

부산시는 다음달 24일부터 9월 2일까지 10일간 영화의전당 등 부산시 전역에서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개최, 5일 오전 10시 티켓링크(ticketlink.co.kr)를 통해 공연 티켓을 오픈했다.

올해는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가 공식포스터를 디자인해 더욱 관심이 쏠린다. 기안84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한 포스터는 부산바다를 웃음바다로 만들 역대급 페스티벌을 기대케 한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국내외 세계적인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실내 공연 뿐 아니라 해운대 구남로에서 진행하는 코미디스트리트와 야외공연장에서의 오픈콘서트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개막식은 8월 24일 저녁 7시 영화의 전당에서 화려하게 개최되며, 1차 라인업에는 지난해까지 LA, 뉴욕, 시카고에서 만 여명의 관객을 모은 다섯 남자의 개그쇼 ‘쇼그맨’을 비롯해 ‘쪼아맨과 멜롱이’, ‘개그지’, ‘까브라더쑈’, ‘드립걸즈’, ‘이리오쇼’, ‘코미디몬스터즈’, ‘투맘쇼’, ‘스탠드업 라이브 코미디쇼’, ‘크로키키 브라더스’, ‘투깝쇼’ 등 12개 공연이 있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2013년부터 해마다 8월 마지막 주 금요일 개막하는 아시아 최초의 코미디페스티벌로 개그맨 김준호가 집행위원장이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무국(051-916-8828, http://bicf.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