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장신영 “앞으로 더 이쁘고 좋은 가정 만들어가면서 지낼게요”

‘동상이몽2’ 장신영 “앞으로 더 이쁘고 좋은 가정 만들어가면서 지낼게요”

장신영 “앞으로 더 이쁘고 좋은 가정 만들어가면서 지낼게요”

기사승인 2018-07-31 19:37:17

배우 장신영이 TV 프로그램 ‘동상이몽2’를 통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장신영은 3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인사를 남겼다. 그는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 이곳에 글을 써본 건 처음이라 쑥쓰럽네요. 무슨 말을 먼저 써야 할지”라며 “그동안 저희 가족에게 따뜻한 말, 따듯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격려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더 힘내고 웃으면서 지내왔던 거 같아요. 앞으로 더 이쁘고 좋은 가정 만들어가면서 지낼게요. 그리고 둘 다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신영은 끝으로 “무더운 여름 많이들 힘드실 텐데 기운 내시고 건강 잘 챙기시면서 화이팅 하세요. 앞으로도 동상이몽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멋진가장 강경준#멋진아들 정안#동상이몽. 사랑합니다”이라고 전했다.

장신영은 지난 5월 배우 강경준과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부부는 지난 2013년 방송된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둘은 최근 아들 정안 군과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해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윤민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