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나리, 주름개선 기능성 리프팅 테이프 출시

뷰티나리, 주름개선 기능성 리프팅 테이프 출시

기사승인 2018-08-01 11:25:37


뷰티나리는 1일 주름개선 리프팅 테이프 테이프팅(Tapeting / 판매가 3세트 1만80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몇 가지 종류의 리프팅 테이프가 국내에 출시되어 있으나, 이번 출시된 테이프팅은 코스메슈티컬을 기반으로 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기존의 리프팅 테이프는 주름개선을 목표로 하는 부위에 테이프를 붙여 피부를 반대로 당겨 붙이는 방식으로 제조되어 있는 반면에, 뷰티나리의 테이프팅은 눈 밑과 볼 팔자 주름쪽에 제조사가 개발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조된 테이프를 붙이는 방식이다.

테이프의 제질은 키네시올로지 테이프(Kinesiology Tape)로 만들어졌는데 흔히 스포츠 의학쪽에서 보호나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던 제질로써, 뷰리나리 테이프팅은 키네시올로지 테이프가 얼굴 주름개선 제품으로 디자인 되어 출시 된 세계 최초 뷰티 관련 특허 제품이다.

사람의 근육조직과 비슷한 조직으로 구성된 키네시올로지 테이프는 피부에 붙으면서 테이프의 인장력으로 주름을 펴서 유지시키고 피부와 근육을 살짝 분리시켜 피부 밑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특수 테이프이다.

특히, 테이프팅에는 발열을 촉진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anillyl Butyl Ether)와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식이유황(MSM)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보습을 유지 하기 위해 필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 치유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Glucosamine, C6H13NO5)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 뷰티나리 테이프팅은 얼굴 형태와 근육조직의 모양에 맞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붙이는 것 만으로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온열감을 주어 모공을 열어 함유된 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효과적으로 스며들게 하여 주름개선과 피부 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뷰티나리는 피부 리프팅 관련 특허(스파이더 웹 리프팅. 등록 제 41-0390050호.스파이더웹 타이트닝. 등록 제 41-0390049호)를 보유하고 있다.

뷰티나리 고형석 대표는 “테이프팅 은 리프팅 시술 후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리프팅 효과가 오래 지속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1년여 만에 개발했다”며, “테이프팅은 간단하게 집에서 관리 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의 주름개선 뿐만아니라 피부 처짐 방지와 피부탄력 개선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