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태국 방콕서 열린 엑소(EXO) 팬사인회 성료

네이처리퍼블릭, 태국 방콕서 열린 엑소(EXO) 팬사인회 성료

기사승인 2018-08-07 10:36:02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6일 오후 세계에서 9번째로 규모가 큰 태국 방콕의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쇼핑몰 야외 광장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팬사인회에 글로벌 팬 5만 여 명이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7개 매장을 운영중인 태국에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마스크 시트’ 등 3개 신제품의 론칭을 기념하고, 브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태국의 초대형 쇼핑몰인 센트럴 월드의 이세탄 스퀘어에서 진행됐다.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듯 EXO를 보기 위해 전날부터 몰린 팬들과 현지 언론의 열띤 취재로 쇼핑몰 주변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뤘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을 만나기 위해 한 걸음에 달려온 EXO는 무더운 날씨에도 사인회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각자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등 자신만의 뷰티팁을 전하며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한류 열풍의 중심지인 태국은 베트남과 캄보디아 등 인근 국가에 문화적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동남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이라면서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EXO와 함께한 태국 팬사인회를 기획했으며, 현지 마케팅 및 SNS 강화를 통해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5년에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에 진출했다.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화 전략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 1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