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호-이다희 결혼에 전 부인인 故 이래나까지 관심↑

이선호-이다희 결혼에 전 부인인 故 이래나까지 관심↑

이선호-이다희 결혼에 전 부인인 故 이래나까지 관심↑

기사승인 2018-10-09 09:35:12

SKY TV 이다희 전 SKY TV 아나운서가 CJ 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 이선호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8일 서울 근교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직계가족과 적은 수의 하객만 초대해 조용하게 치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다희 아나운서와 이선호 씨는 올해 초 지인의 소개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호감을 가지고 만나다가 여름쯤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호 씨는 미국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금융경제학과를 전공한 뒤 2013년 CJ제일제당 사원으로 입사, 현재 팀장으로 근무 중이다. 올해로 27세인 이다희 전 아나운서는 미국 퍼듀대학(Purdue University)에서 사회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재원이다. 그는 2016년 케이블TV 스카이티브이 공채 아나운서로 발탁되며 방송에 입문했다. 특히 이다희 전 아나운서는 '랭킹 베이스볼'에 출연하며 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교양과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이와 함께 이선호의 전 부인인 故이래나를 향한 관심 역시 높아졌다. 이래나는 그룹 코리아나의 이용규의 딸이자 배우 클라라의 사촌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이래나는 이선호와 2016년 4월 2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나 같은 해 11월 미국 코네티컷주 뉴헤이븐의 자택에서 숨졌다. 당시 이래나는 예일대 학부생 신분으로 미국에 체류 중이었고, 예일대 칼훈 칼리지 학생이자 펜싱팀 선수로 활동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