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프로젝트 "음반 수익 소외이웃 위해 사용"…컴필레이션 앨범 공개

SR프로젝트 "음반 수익 소외이웃 위해 사용"…컴필레이션 앨범 공개

기사승인 2018-10-24 15:08:43

에스알 프로젝트(SR PROJECT)가 가수 윤민수, 백지영 등이 참여한 컴필레이션 앨범을 공개했다.

에스알 프로젝트 측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에스알 컴필레이션 앨범(SR Compilation Album) '아재 감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앞서 에스알 프로젝트가 발매했던 '파트. 1'(PART. 1)의 수록곡 14곡을 포함해 총 27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은 케이씨엠(KCM), 임정희가 함께 부른 '슬픔을 먹고 사는 사람'과 그룹 유브이(UV)의 '미안해'다.

이외에도 윤민수, 백지영, 지아, 박완규, 서영은, 제시, 마이크로닷과 크리스타 영스(Krysta Youngs), 멜라니 폰테나(Melanie Fontana), 에드가 바르가스(Edgar Vargas) 등 국내외 가수들이 앨범 제작에 참여했다.

프로듀서 에스알(SR)은 "이번 앨범은 순수한 마음으로 참여해준 아티스트들의 힘으로 만들어졌다"라며 "기부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음반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에스알 프로젝트는 음악으로 현대인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앨범을 제작해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