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폴킴이 신곡 '너를 만나' 발매 기념으로 축가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30일 오후 폴킴은 K팝 동영상 채널 '원더케이'(1theK)에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The Song For You)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폴킴은 신곡 발매 기념으로 신청자의 사연을 뽑아 라이브 무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선정된 신청자는 프러포즈를 앞둔 예비 신랑. 폴킴과 예비 신랑은 예비 신부를 위해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이벤트 당일 예비 부부는 프러포즈 장소에 착석했고, 사전에 준비된 작전남이 이들에게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하려고 한다. 저희한테는 소중한 추억일 수 있겠지만 좋은 시간을 방해할 것 같아 양해를 구한다"라고 말했다.
예비 신부는 연신 "저기 테라스에 수상한 사람들 있지 않아?" "나 눈치 빠르다" "(너는) 프러포즈 언제 할 거야?"라고 말해 폴킴과 예비 신랑의 가슴을 졸이게 했다.
폴킴은 테라스에 숨어 예비 신부에게 보내는 신청자의 편지를 읽어 줬다. 이어 예비 부부에게 '너를 만나'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다른 사람을 향한 이벤트인 줄 알고 있었던 예비 신부는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화들짝 놀라며 이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너를 만나'는 지난 29일 발매된 폴킴의 새 디지털 싱글이다. 이번 신곡은 발매 이틀 만에 8개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