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로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6일 오전 멜론, 지니, 벅스뮤직,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뮤직 등 6개 음원 사이트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신곡 '예스 오어 예스'가 해당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예스 오어 예스'는 지난 5일 오후 공개된 트와이스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의 타이틀 곡이다.
이번 결과로 트와이스는 발표한 전곡 흥행에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2015년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활동에서 음원 차트 1위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예스 오어 예스'는 고백의 답은 오직 ‘예스’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역동적인 안무와 경쾌한 리듬이 특징이다. 트와이스의 '낙낙'을 만든 작사가 심은지와 트와이스의 '하트 셰이커' 작곡가 데이비드 앰버(David Amber), 앤디 러브(Andy Love)가 이번 신곡에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6일 오후 인천 소래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MBC플러스X지니뮤직 어워드에 참석한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