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한다감으로 활동명 변경…"오래 기억되기 위해"

한은정, 한다감으로 활동명 변경…"오래 기억되기 위해"

기사승인 2018-12-10 15:34:35

데뷔 20년 차 배우 한은정이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평범한 이름보다 독특한 이름으로 대중들께 더 다가가고 싶다고 생각해 오랫동안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중들의 기억 속에 남기 위해,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 위해 이런 결정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 "한은정 본인도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에 고민이 많았다"며 "더 나은 배우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시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한은정은 지난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진출했다. 이후 20년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배우 겸 방송인으로서 활약했다.


<아래는 한은정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회사 소속배우인 한은정님께서 이제부터는 배우 한은정이 아닌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립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조금은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고 대중분들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오랫동안 고민하였습니다. 그래서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활동하는 바를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배우로서 좀 더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대중 여러분께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자. 또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 위해 저희 회사와. 그리고. 부모님. 한은정님과 함께 오랫동안 고심 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배우의 모습으로 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은정님도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에 많이 고민하고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배우 한은정은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한은정님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