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데일리호텔 트루어워즈 최고 호텔 선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데일리호텔 트루어워즈 최고 호텔 선정

기사승인 2019-01-08 10:15:39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선정하는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Daily True Awards)’에서 최고의 호텔 1위에 선정됐다.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국내 3만여 곳의 숙박시설과 전 세계 210개국 38만개의 해외호텔, 2000여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한 실 사용자의 후기 280만건 중 청결과 위치, 서비스, 시설 등의 별점 지표와 고객 후기, 주요 키워드 등을 분석한 데이터를 종합 고려해 발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고의 호텔 & 리조트 부문 지난 해 3위에서 두 계단 상승한 결과로 모든 별점 지표에서 5점 만점에 4.7점 이상을 받았으며, 그 뒤를 이어 ‘제주 신라호텔’, ‘힐튼 경주’, ‘켄싱턴제주 호텔’,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가 선정됐다.

평가에서 고객들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인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무료 키즈 부대시설, 어린이 전용 편의 시설, 수준 높은 다이닝 서비스 등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에 앞서 지난해에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에서 전 세계 고객 대상으로 한 ‘가족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세계 TOP 10’에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되기도 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국내 1위 호텔의 명성에 맞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스페셜이벤트를 선보인다. 전국적으로 호캉스 열풍이 지속된 가운데 겨울 방학을 맞이한 가족 고객들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따뜻한 우동과 어묵 등 추운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줄 겨울 간식을 따뜻한 스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씨메르 감성 포장마차’와 호텔 신관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는 요츰 초통령으로 불리고 있는 키즈 채널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 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이 눈길을 끈다.

특히, 부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헤이지니 & 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에서는 인형, 문구, 도서, 완구, 뷰티 등의 헤이지니 & 럭키강이 제품들을 활용한 체험 공간과 함께 나만의 냉장고 자석 만들기, 동물 친구들과 사진 찍기 등 키즈 프로그램이 준비돼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HABA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국내 최대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와 호텔이 준비한 버스를 타고 ‘광복동 미식탐방’, ‘해운대 마린시티’, ‘광안대교’ 등 부산의 명소를 경험하는 LEO(레오) 윈터 액티비티 등도 함께 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