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결승서 공개한 ‘캡틴 마블’ 예고편 “더 높이, 더 멀리, 더빨리”

슈퍼볼 결승서 공개한 ‘캡틴 마블’ 예고편 “더 높이, 더 멀리, 더빨리”

기사승인 2019-02-04 11:32:38

영화 ‘캡틴 마블’이 슈퍼볼 결승전에서 30초 업그레이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수입·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4일 “영화 ‘캡틴 마블’이 전세계 10억 명이 넘는 시청 인구를 자랑하는 북미 최대 이벤트 슈퍼볼 게임 결승전에서 30초 업그레이드 영상을 전세계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30초 업그레이드 영상은 캡틴 마블이 되기 이전 캐럴 댄버스의 공군 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라는 카피와 함께 점차 캡틴 마블로 거듭나며 선보이는 강력한 파워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예고편은 캡틴 마블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어벤져서의 새로운 희망이자 차세대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잭슨)을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올해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첫 작품. 마블 영화 최초로 90년대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캡틴 마블’은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 엔드게임’으로 향하는 라스트 스텝으로서, 두 작품의 연결고리를 전 세계 관객이 주목하고 있다.

‘캡틴 마블’은 다음달 7일 개봉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