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2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봄)’가 3월 28일 목요일부터 3월 31일 일요일까지 나흘간 aT센터에서 140개 업체 40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현재 참가업체를 모집 중이다. 이번 서베키 봄은 aT센터 2019년 첫 번째 베이비페어로, 서울 유아교육 키즈 페어와 동시 개최 되어 임산부부터 학부모까지 다양한 관람객의 관심과 방문이 기대된다.
서베키 봄은 회원가입만 하면 추첨하여 경품을 주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와 더불어 기존회원과 휴면회원(회원가입 후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21일까지 로그인한 기존회원 및 휴면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BHC 핫후라이드, 스타벅스 하트파이 등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과거 베이비페어를 방문했던 관람객이 서베키 봄과 동시 개최되는 교육전 ‘2019 서울 유아교육 키즈 페어’에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베키는 aT센터에서 이번 3월을 시작으로 6월, 9월, 11월 총 네 차례 진행예정이며, 5월에는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프리미엄 서베키가 열린다. 서베키 봄은 현재 참가업체 모집 중이며, 참가 가능 분야는 △임산부 ․ 태교용품 △임산부․ 태교용품 △임산부서비스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영유아용품 등이 있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