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제 12탄 신규 카드팩 ‘강철의 반란’ 출시

섀도우버스, 제 12탄 신규 카드팩 ‘강철의 반란’ 출시

기사승인 2019-03-29 17:35:04


사이게임즈코리아 대전형 온라인 수집형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에 제 12탄 카드팩 ‘Steel Rebellion/강철의 반란’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 12탄 신규 카드팩은 엘프 클래스의 ‘듀얼 펜서 크리프트’를 비롯해 ‘기계 창의 엘프’, ‘기계신’ 등 총 97장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신규 리더 스킨 ‘오즈의 대마녀’와 ‘은빛 얼음의 용인 필레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메인 캐릭터 ‘페코린느‘와 ‘콧코로‘, ‘캬루‘의 콜라보 리더 스킨 영상을 공개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오는 6월 26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강철의 반란’ 카드팩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일까지 애니메이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 12탄 신규 카드팩 티켓을 선물 하는 것은 물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한정 엠블럼과 카드뒷면을 제공하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한다.

아울러 ‘대전에서 5승하기’ 기간 한정 미션을 달성하면 ‘자연의 인도’, ‘운명의 인도’, ‘하얀 칼날의 검무’ 등 프리미엄 카드를 제공할 방침이다.

섀도우버스의 제 12탄 신규 카드팩 출시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혹은 인게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