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 서밋 서울 2019’에서 클라우드 보안 노하우 전파

안랩, ‘AWS 서밋 서울 2019’에서 클라우드 보안 노하우 전파

기사승인 2019-04-18 15:43:35
안랩이 AWS서밋에서 구축부터 보안운영까지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보안 노하우를 전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안랩은 17~18일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AWS 서밋 서울 2019(이하 AWS서밋)에서 세션발표와 부스 상담을 진행하며 AWS 고객을 위한 안랩의 클라우드 통합보안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 컨설팅팀 구형모 팀장은 ‘클라우드 보안 컴플라이언스(규제준수) 체크포인트’를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 또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에서 클라우드 보안SI 구축,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로 이어지는 안랩의 클라우드 통합보안 서비스를 소개했다.

구 팀장은 “안랩은 AWS와 협력해 클라우드 환경 컴플라이언스와 클라우드 보안인증 획득 및 개인정보보호 등을 위한 ‘C3(Cloud Compliance Consulting, 클라우드 컴플라이언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라인업 구성을 지원해 고객이 AWS 환경을 안정적으로 도입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랩은 전용부스에서 AWS 클라우드를 이용하고 있거나 이전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소개와 상담도 진행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를 총괄하는 임영선 상무는 “안랩은 고객의 위협이 우리의 위협이라고 생각하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고객이 클라우드 이전 시 규제준수부터 보안솔루션의 적절한 활용방안,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보안관제까지 제공하는 안랩의 클라우드 통합 보안서비스로 효과적인 클라우드 도입과 운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은 2017년 국내 보안업체 최초로 AWS 기술파트너 최고 등급인 ‘AWS 어드밴스드 기술 파트너’로 선정됐으며 국내 기술 파트너사 중 가장 뛰어난 사업 성과를 낸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AWS 올해의 기술 파트너상을 지난해 3월 수상한 바 있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