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어르신 구강건강 증진 위해 공동나눔행사 열어

유디치과, 어르신 구강건강 증진 위해 공동나눔행사 열어

기사승인 2019-05-10 14:18:34

유디치과는 지난 9일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청운 양로원(원장 이종명)에서 어르신 60여 명을 대상으로 ‘제18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제18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에서는 고광욱 파주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이 청운 양로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구강건강을 위한 교육 및 무료검진을 실시했다. 또한 치과기공사가 함께 방문해 틀니 수리 및 세척을 진행했으며, 평소 어르신들이 직접 틀니를 관리할 수 있는 틀니관리용품 60개 및 구강관리용품과 구강 관리 지침서 100개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본아이에프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및 어르신들에게 70인분의 본죽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고광욱 대표원장은 “치과에 갈 경제적 여유가 없던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방문해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유디치과가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 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