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가 KB증권 모바일 계좌개설과 함께하는 ‘펍지 모바일 오피스워 시즌 2’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25일 서울 마포구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에서 펼친다고 밝혔다.
본선 경기에는 온라인 예선 진출 48개 팀 중 선발된 상위 16개 팀이 참가한다. 4인이 한 팀을 이뤄 ‘에란겔’, ‘사녹’ 맵에서 총 4회 매치를 진행, 매치 포인트를 합산해 승부를 가린다. 1등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2등 팀 300만원, 3등 팀 100만원을 수여하며 개인 별 최다 킬을 기록한 MVP에게도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이번 오프라인 본선에서는 사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우승팀 예측 이벤트, 명함 이벤트, 인게임 패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휠라 바리게이트 운동화와 볼캡, 오피스워 특별 에디션 티셔츠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사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도 진행한다.
중계는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 김정민 해설이 맡았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스트리밍 유트브 채널과 페이스북,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오피스워 시즌 2 경기는 VSPN코리아에서 제작하며 본선 경기 후원사로는 KB증권, 휠라, VSPN, 블라인드, 빔 산토리가 참여한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