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해 마련한 서머 인턴십 프로그램인 ‘2019 컴투스 지니어스’의 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는 매년 인턴십 제도를 통해 게임에 대한 꿈과 열정을 지닌 인재를 발굴하고 게임 개발과 사업 등 각 부문별로 전문화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지니어스는 ‘게임 천재들 모여라’라는 슬로건 하에 참가자들이 향후 게임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컴투스의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6개 부문과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의 AI개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 22일부터 내달 3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접수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등의 전형을 거쳐 6월 말경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9주 동안 컴투스의 각 게임 부문별 전문가들이 마련한 실무 커리큘럼을 체험하게 된다.
컴투스는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오는 30일 채용설명회 ‘컴투스 지니어스 겜:성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인턴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