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3일 스케인글로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퍼스트 서머너’의 글로벌 출시를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 서머너는 스케인글로브가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세로 화면 기반의 수동 조작과 몬스터 소환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진행한 테스트에서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조작과 게임성으로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7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국내, 북미, 유럽 등 글로벌 145개국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주인공 캐릭터인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코스튬 의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 2만 명 이상 달성 시 ‘영웅 등급 무기’를 비롯해 ‘강화석 5개’, ‘5000 골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퍼스트 서머너 사전 예약을 기념하는 신규 PV(홍보영상)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절망의 세계로 도전하라’라는 콘셉트와 함께 주인공 레이첼을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인게임 그래픽을 선보였다.
퍼스트 서머너에 대한 게임 정보과 사전 예약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