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소식] 에이스침대, 박보검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外

[중소기업 소식] 에이스침대, 박보검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外

기사승인 2019-06-21 15:14:58

◎에이스침대 ‘박보검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실시=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전속 모델 박보검과 함께 오는 7월13일 소비자 초청 팬사인회를 연다.

이번 팬 사인회는 에이스침대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온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깜짝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에이스침대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이후 진행되는 최초의 현장 이벤트이기도 하다.

박보검은 지난 2018년 8월부터 에이스침대의 광고캠페인 모델로 활약하며, 훈훈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국내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신뢰도 구축에 긍정적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팬 사인회는 7월13일 오후 1시부터 명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8층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장소에선 소비자와 팬들이 직접 박보검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에이스침대 공식 블로그 응모를 통해 팬 사인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에이스침대 매장 또는 제품 인증샷을 촬영한 후 본인 계정에 업로드 및 공유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에이스침대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9일 개별 통지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좋은 잠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에이스침대 광고 캠페인의 콘셉트와 박보검씨의 이미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많은 관심을 받았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제품인 ‘루나토Ⅲ’가 ‘박보검 침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전속 모델로서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며 “에이스침대와 박보검 씨에게 항상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 팬 사인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스침대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 좋은 잠의 긍정적 효과에 대해 전하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청명한 숲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연출을 통해 좋은 잠의 효과에 대해 전한 런칭 캠페인에 이어 싱그러운 토마토 농장에서 촬영한 2차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공용 서비스 ‘휴페이’…안마의자 ‘소유’보다 ‘공유’=헬스케어 브랜드 휴테크는 최근 수익형 안마의자 공용 서비스 ‘휴페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휴페이는 영업 매장 내 빈 공간을 활용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일종의 공유 플랫폼 사업이다. 휴테크의 안마의자는 물론 결제시스템과 결제단말기까지 일괄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다.

휴테크에 따르면 실내 골프장을 운영하는 사업주가 고객 대기 공간이나 휴게실 등 매장 내 활용하지 않고 있는 여유 공간에 휴페이 안마의자를 설치한다면 고객들이 안마의자 이용 시간만큼 비용을 결제하기 때문에 일종의 자판기 사업처럼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소규모 사업주 및 개인사업자는 물론, 관공서 및 기업 사옥, 영화관 및 경기장 등 문화‧스포츠 시설, 호털 및 리조트 등 숙박 시설 등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휴페이 결제 시스템은 각 사업주 요청 사항 및 설치 환경에 특성에 맞춰 카드 단말기, 코인‧지폐기, 복합 단말기 3가지 결제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이용 시간 단위와 이용 시간 별 비용도 사업주 요청에 따라 세부적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무상 임대 방식을 선택할 경우, 이미 대외적으로 기술력을 검증 받은 휴테크 안마의자 공공모델을 별도로 매입하지 않아도 휴페이 수익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며 “휴테크는 휴페이 사업 관련 상담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자체적인 영업 네트워크와 영업 노하우를 갖고 있는 담당 부서에서 입지 상권 분석 등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며 단말기 설치 및 안마의자 안전 사용 홍보물 비치 등 매장 세팅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휴테크 휴페이 담당자는 “휴페이 공용 서비스 사업은, 임대료와 인건비 부담이 큰 사업주들에게 놀고 있는 매장 공간을 200%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창업 아이템”이라며 “소유보다 공유의 가치가 높아지는 요즘, 안마의자도 ‘플랫폼’의 개념으로 접근한다면 높은 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밀로앤개비, 태열부터 두상까지 잡아주는 태열짱구베개 출시=쁘띠엘린이 수입하는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기능성 소재와 3D 디자인으로 영아의 태열을 잡는 동시에 예쁜 두상 형태까지 만들어주는 태열짱구베개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회사 측은 “밀로앤개비의 태열짱구베개는 항균 기능과 냉감 효과가 뛰어난 숯 성분이 함유된 차콜폼비드 충전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 영유아의 체온을 효과적으로 다스릴 수 있는 제품이다. 겉면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원단을 사용해 보다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영아의 두상 형태를 반영한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으로 경추 지지대가 목이 뜨지 않도록 부드럽게 받쳐줘 아기에게 가장 편안한 최적의 높이를 제공한다. 부드럽게 머리를 감싸는 원형 퀼팅 디자인으로 머리 이탈을 방지함과 동시에 사두증 또한 예방할 수 있다.

밀로앤개비 관계자는 “신제품 아기베개는 밀로앤개비만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의 정서와 촉감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체온이 높고 두개골이 무른 영아의 특성상 태열과 사두증 예방을 위해 아이의 열을 잡아주면서도 땀 흡수가 잘 되는 소재의 짱구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