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소식] 에이스침대‧휴테크‧에이원 조이(Joie)

[중소기업 소식] 에이스침대‧휴테크‧에이원 조이(Joie)

기사승인 2019-06-24 14:35:22

◎에이스침대, KB국민카드와 제휴 ‘쿨잠’ 프로모션 실시=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습하고 더운 여름밤에도 소비자들이 쾌적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7월21일까지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쿨(Cool)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백화점과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SESA 베개속통 세트, 2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소프라움 면이불 세트(퀸 사이즈)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행사 종료 이후 일괄적으로 택배 발송된다.

또 구매 고객들의 금액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혼수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 멤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멤버십에 가입하면 침대 및 슬립케어 제품구매 금액대별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고 스트레스리스 메이페어(Mayfair) 클래식 베이스 제품 구매 시, 리클라이너에 부착할 수 있는 스윙테이블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쿨잠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열대야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침구세트와 함께 소비자들의 지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무이자 혜택 등으로 구성했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활용해 알뜰하게 침대를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레스툴 체험 카페 눈길…카페와 제품 체험 매장 결합=휴테크는 자사가 운영 중인 레스툴(restool) 카페가 이색적인 콘셉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5층에 자리한 휴테크 레스툴(restool) 카페는 쇼핑 중 지친 고객이 휴식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이다. 레스툴 전 제품 체험은 물론, 고급 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레스툴 카페에는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소파와 같이 매치해 편안하게 발을 올리거나 앉을 수 있는 스툴 형태의 레스툴 발마사지기, 방석 형태의 레스툴 마사지 쿠션이 준비돼 있다. 체험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현장에서 바로 담당 매니저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휴테크 힐링 퍼니처 레스툴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가구와 헬스케어의 힐링 요소를 결합한 브랜드다. 고객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휴식으로 만들어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레스툴 전 제품군은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휴테크 디자인 연구소에서 직접 기획한 것으로, 단순한 가전을 넘어 공간의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부문 수상을 레스툴 발마사지기가 차지하기도 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는데 있어,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형태의 매장이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단순히 물리적인 마사지 뿐만 아니라 고객의 일상에 휴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조이, 쌍둥이 절충형 유모차 ‘에발라이트 듀오’ 출시=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영국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조이(Joie)는 10kg대의 가벼운 무게의 쌍둥이 절충형 유모차 ‘에발라이트 듀오’를 에이원 자사몰과 신세계몰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조이에서 선보이는 ‘에발라이트 듀오’는 쌍둥이 유모차를 준비하는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발라이트 듀오’는 쌍둥이 유모차들의 취약점으로 지적됐던 핸들링의 문제를 극복한 우수한 핸들링을 자랑한다. 또 쌍둥이 유모차는 무겁고 사용이 복잡할 것이라는 편견과 달리, 10kg대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폴딩 역시 엄마가 한 손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원핸드 퀵폴딩이 가능하다. 폴딩 후에는 일반 유모차 사이즈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구현되며 셀프 스탠딩 가능해 좁은 현관에서도 공간 차지 없이 보관할 수 있다.

두개의 시트 모두 하이 포지션으로 지면의 열기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일반 앞뒤 타입의 쌍둥이 유모차는 하나의 시트가 낮은 포지션으로 적용돼 한 명의 아이는 지면의 열기와 충격에 쉽게 노출되는데 반해 ‘에발라이트 듀오’는 두 시트 모두 하이 포지션을 유지, 두 아이 모두에게 최적의 주행감과 안정감을 준다.

뒷좌석 시트는 신생아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75도까지 눕혀지는 침대모드부터 주행모드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하며 앞좌석 시트는 150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해 쌍둥이는 물론 월령이 다른 연년생도 이용에 적합하다. 

아이들의 안정감 있는 주행을 위해 4바퀴 독립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며 5점식 안전벨트와 안전가드가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밖에 뜨거운 여름은 물론 4계절 도심의 자외선 차단을 위한 upf50+ 듀얼 차양막은 어떠한 각도에서도 아이에게 전해지는 자외선을 차단한다. 

조이는 ‘에발라이트 듀오’ 출시를 기념해 에이원 자사몰과 신세계몰에서 일주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에게 레인커버, 유모차고리, 컵홀더, 선풍기를 증정할 예정이며 별도로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에이원 조이 관계자는 “조이는 국내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회전형 카시트 스핀360 라인을 선보이며 국내 1등 카시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은 것에 이어 올 초 디럭스 유모차 크롬DLX를 국내 소개하며 독보적인 핸들링과 안정감을 자랑한 바 있다. 이번에는 유모차 라인업을 확대, 쌍둥이 유모차 ‘에발라이트 듀오’를 선보이는 등 조이의 우수한 제품들을 꾸준히 국내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