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넨도로이드 포토 콘테스트’ 진행…17시즌 시작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포토 콘테스트’ 진행…17시즌 시작

기사승인 2019-07-01 17:47:1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한국인 영웅 ‘D.Va’를 소재로 한 ‘넨도로이드 학생 D.Va’의 사전 예약 시작을 기념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포토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겐지’, ‘메르시’, ‘트레이서’, ‘한조’ 등 현재까지 출시된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제품 중 하나 이상을 활용해 위트 있는 사진을 촬영한 후 ‘#오버워치넨도로이드’, ‘#포토콘테스트’ 이 두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만 12세 이상의 대한민국 오버워치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도 된다.

당선작은 기발함, 완성도, 유머 등 콘테스트 평가 기준에 따라 결정,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우수 5명에게는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인 넨도로이드 학생 D.Va(2020년 2월 출시 예정)와 함께 본 대회를 위해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학생 D.Va 황금 무기와 스탠드 등이 포함된 ‘전설 학생 D.Va 세트’를 제공한다. 

우수상 10명에게는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제품 1종(영웅 랜덤 선택)을, 참가상 수상 30명에게는 ‘레킹볼 뮤직 무드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오는 25일 정오까지 진행될 넨도로이드 학생 D.Va 사전 예약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기어스토어 외에 굿스마일 샵, 국내 블리자드 공식 제휴몰 오라오라에서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7의 시작과 함께 오늘부터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하게 된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