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10월10일 임산부의날 맞아 ‘아가야, 방가워’ 캠페인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10월10일 임산부의날 맞아 ‘아가야, 방가워’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9-09-25 15:48:02

아가방앤컴퍼니는 10월10일 ‘임산부의날’을 기념해 예비 부모들을 위한 ‘아가야, 방가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가야, 방가워 캠페인은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육아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맘과 곧 태어날 아가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사진과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이의 초음파 사진, 예비맘의 만삭사진 등 임신과 탄생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타이틀인 ‘아가야,방가워’를 해시태그로 함께 올리면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해시태그를 검색 시 나오는 숫자만큼 소외된 이웃에게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가방의 ‘레드코로로 저고리 세트’를 증정한다.

아가방 관계자는 “출산과 육아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을 예비 부모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가방앤컴퍼니가 40년간 이어온 ‘생명존중’, ‘이웃사랑’을 더 많은 분들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6일 ‘행복한나눔’, ‘대한사회복지회’에 제품을 기증해 미혼모를 비롯한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아동복 바자회를 열었다. 바자회 수익금은 미혼모 자립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