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HAGO), 온라인 플랫폼 강화나선다…디자이너 브랜드 대거 합류

하고(HAGO), 온라인 플랫폼 강화나선다…디자이너 브랜드 대거 합류

기사승인 2019-12-10 10:32:42

하고엘엔에프의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신규 브랜드를 대거 합류, 디자이너 패션 전문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는 최근 주목 받는 여성복 중심의 ▲논로컬 ▲클린 ▲세컨드아르무아 ▲홀리러브스러브 ▲해프닝 ▲에페 등이다. 대표 상품으로 인기 아이돌 멤버 착용으로 관심을 모은 논로컬의 ‘울 더블 브레스티드 롱코트’를 27% 할인 판매한다. 하고에서 지급하는 ‘앱 전용 15%’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24만6995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남성복은 ‘에드’의 다운점퍼, 니트 등이 있다. 디자이너백 브랜드 ‘여밈’과 주얼리 브랜드 ‘더크레연’의 상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가전으로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가 입점했다. 강력한 기능성의 항공모터 장착으로 머리를 말리거나 손질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인기다. ‘JMW 블랙펄 헤어드라이기’와 ‘전문가용 무빙쿠션 볼륨 고데기’는 50% 이상 대폭 할인한다. 이들의 최종 구매가는 각각 6만9000원, 8만3900원에 판매한다. 

리빙 디자인 브랜드 ‘아토소’ 역시 이번 입점을 통해 식기건조대, 실리콘화분, 베개패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유기농 디저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컵(90ml·5개),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딸기주스(220ml·5개)’ 등을 각각 2만원, 1만6500원 등에 구입이 가능하다.

하고는 디자이너 패션 외에도 프리미엄 가전,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하는 만큼 오는 31일까지 ‘웰컴 뉴 브랜드 1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고 마케팅팀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기본 할인에 더해 하고가 제공하는 자체 할인 혜택 등을 통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쇼핑이 가능할 것”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국내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고(HAGO)는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을 중심으로 여러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신개념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지난 2018년 공식 오픈 이후 총 564개의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판매 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사용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펀딩 시스템 등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디자인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