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2월 '한경 테샛' 시험대비 오프라인 특강 연다

와우패스, 2월 '한경 테샛' 시험대비 오프라인 특강 연다

기사승인 2020-01-16 09:36:13

금융∙취업 자격 전문 브랜드 '와우패스'가 다가오는 2월 테샛(TESAT) 시험을 치르는 수강생들을 위해 오프라인 '하루 특강'을 오픈한다.

'한경테샛' 정규시험은 2월 15일 치뤄질 예정이다. 이에 응시준비생들은 막바지 테샛 독학공부에 한창이며, 와우패스는 이를 대비해 테샛 관련 내용을 총정리할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을 준비했다. 이번 특강은 오는 2월 8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구로디지털단지역 대륭포스트타워 3차 지하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와우패스의 테샛 강의는 다수의 공기업 시험과 대학 경제학 강의 진행 경험이 있는 와우패스 테샛 대표강사 고범석교수가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특강에서 2월 정규시험 대비 이론과 문제 등을 최종정리할 수 있다.

와우패스 테샛 오프라인 특강은 1월말까지 신청자를 받고 있으며, 선착순 신청이기 때문에 수강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신청자들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먼저 테샛 시험 대비 요약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 1회분 자료도 제공받는다. 또한 '오프라인 특강 온라인복습' 무료 수강 1개월권이 주어지며 수강신청 금액 8만원, 와우패스 테샛 또는 매경TEST 온라인 수강자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신청댓글을 남기면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와우패스는 테샛 수강생들을 위해 온라인 과정을 운영 중이다. 강의는 테샛 이론 +문제풀이 강의, 기출강의, 핵심 일일특강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2월 시험대비 테샛 S등급 300% 환급반(교재비 및 제세공과금 제외)을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불합격 시 3월 시험까지 연장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테샛과 비슷한 성격으로 경제와 경영에 대한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매경TEST 과정도 와우패스에서 준비할 수 있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단 하루 특강으로 2월 테샛 시험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샛 강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와우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