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김구라, '쿨'하게 여자친구 인정…"혼자 살 순 없잖아"

김구라, '쿨'하게 여자친구 인정…"혼자 살 순 없잖아"

기사승인 2020-01-20 05:00:00 업데이트 2020-01-20 10:09:08

MC 김구라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박명수가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잖아”라고 답했다.

앞서 김구라는 결혼 18년 만인 2015년 전 부인과 이혼했다. 당시 전 부인과의 이혼 배경은 17억원 상당의 부채 때문으로, 김구라는 부채에 대해서는 “내가 끝까지 마무리 짓겠다”고 밝힌 바 있다. 둘 사이에는 아들 그리(22·김동현)가 있으며, 현재 래퍼로 활동 중이다.

조세호는 김구라의 쿨한 인정에 “멋있다”며 놀랐고, 박명수도 “진짜 박수를 보내. 혼자 사는 것보다는 같이 사는 게 좋아”라고 응원했다. 김구라는 “이제 장래도 예측할 수 없으니까. 이 나이에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다.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고 토로했다. 

유재석은 김구라가 교제중이라는 이야기에 좋은 소식이 생기면 찾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구라는 “결혼식은 안 할 것”이라며 “만약 하더라도 극비로, 식구들끼리만 하려고 한다. 내 나이가 좀 그렇다”며 부끄러워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언슬전’ 고윤정 “‘오구커플’ 인기 아무도 예상 못해…동기들도 당황”

“이렇게까지 사랑받을 줄 몰랐어요.” 지난 13일 서울 서초동 한 카페에서 만난 고윤정은 이같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신원호 감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았다.그러나 ‘언슬전’에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