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김구라, '쿨'하게 여자친구 인정…"혼자 살 순 없잖아"

김구라, '쿨'하게 여자친구 인정…"혼자 살 순 없잖아"

기사승인 2020-01-20 05:00:00 업데이트 2020-01-20 10:09:08

MC 김구라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박명수가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잖아”라고 답했다.

앞서 김구라는 결혼 18년 만인 2015년 전 부인과 이혼했다. 당시 전 부인과의 이혼 배경은 17억원 상당의 부채 때문으로, 김구라는 부채에 대해서는 “내가 끝까지 마무리 짓겠다”고 밝힌 바 있다. 둘 사이에는 아들 그리(22·김동현)가 있으며, 현재 래퍼로 활동 중이다.

조세호는 김구라의 쿨한 인정에 “멋있다”며 놀랐고, 박명수도 “진짜 박수를 보내. 혼자 사는 것보다는 같이 사는 게 좋아”라고 응원했다. 김구라는 “이제 장래도 예측할 수 없으니까. 이 나이에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다.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고 토로했다. 

유재석은 김구라가 교제중이라는 이야기에 좋은 소식이 생기면 찾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구라는 “결혼식은 안 할 것”이라며 “만약 하더라도 극비로, 식구들끼리만 하려고 한다. 내 나이가 좀 그렇다”며 부끄러워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