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패션 보온병’ 2종 국내 첫 출시=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최근 에코 라이프(Eco Life)가 한창인 가운데, 겨울철 음료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는데 탁월한 ‘패션 보온병’ 2종을 국내 첫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타파웨어의 ‘패션 보온병’은 파스텔 톤의 핑크, 블루 제품 2종이며, 용량은 음료 두 잔 이상을 담을 수 있는 410㎖다.
‘패션 보온병’은 이중 구조의 스테인리스로 보온 및 보냉 기능이 뛰어나며, 물 맺힘 현상이 없다. 끓는 물의 경우 보관 6시간 이후에도 7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하며, 차가운 음료는 12시간 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스크루 타입의 용기 뚜껑이 용기 안쪽으로 닫히도록 디자인되어 보온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또 ‘패션 보온병’은 한 손에 잡기 편안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외출 시 가지고 다니기에 편리하며, 자동차 내부 홀더에 끼워 놓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스트랩이 포함되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보틀의 내경은 3.8cm로, 음료를 담거나 따를 때 수월하다.
타파웨어는 ‘패션 보온병’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에 한해 2월 1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파웨어의 ‘패션 보온병’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 출시=해피콜은 깔끔한 디자인에 내솥 분리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 ‘이지유 죽제조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는 모던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 방점을 둔 제품이다. 어떤 주방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기존 죽제조기에서 볼 수 없었던 내솥 분리 방식을 채택해 재료 용량 조절은 물론 세척이 간편하다.
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해 따로 갈거나 다질 필요 없이 원하는 입자 크기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또 고운 죽‧일반 죽‧스튜‧수프‧두유‧주스 등 6가지 자동 메뉴 기능으로 가사 노동의 수고를 줄여준다.
이지유 죽제조기는 식재료의 영양분이 충분히 우러나오고 바닥 누름 현상을 줄일 수 있도록 센 불에서 약불로,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구비했다. 조리 완료 시에는 1시간 자동 보온 모드가 켜져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자동 메모리 기능으로 요리 중 본체를 열어도 재설정 없이 계속 조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해피콜의 ‘이지유 죽제조기’는 내면이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304 소재로 이뤄져 있어 고온에서도 오랜 시간,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소 800㎖부터 최대 1400㎖까지 소화 가능한 내솥으로 상황에 맞춰 용량을 조절해 쓸 수도 있다.
◎크린랲, 간편하고 위생적인, 천연 펄프 종이접시‧종이공기 출시=크린랲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캠핑 및 나들이 등에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종이접시와 종이공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펄프로 제조돼 형광증백제 등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PE(폴리에틸렌) 코팅 기술을 활용해 인체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PE 코팅된 종이용기는 식품의 맛과 냄새에 영향을 전혀 주지 않으며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아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또 100℃의 고온에 견디는 내열성과 기름 성분에 강한 내유지성, 습기로 인해 접시가 눅눅해지지 않고 내수성이 뛰어나다.
크린랲 종이접시는 가볍고 간편하기 때문에 캠핑, 나들이와 같은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종이접시는 지름 26㎝, 20㎝, 14㎝, 10㎝ 네 종류의 크기이며, 종이공기는 지름 15㎝로 구성해 필요 용도에 맞춰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하고 자연에 친환경적인 천연펄프 상품으로서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도 진행 중이다. 인증 완료 후 제품에 친환경 마크를 삽입하여 고객에 더욱 신뢰있는 제품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리큅,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전해수기 선봬=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이 21일 일상을 한층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완성시켜줄 새로운 생활가전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와 천연 살균탈취수를 제조할 수 있는 전해수기 'HC300'을 출시했다.
매직머그(Magic Mug)는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에 보온 기능을 더한 머그컵 워머로, 전용 패드 위에 컵을 올려만 놓아도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음료의 온기가 자동으로 유지되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처음 그대로 따뜻하게 커피나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 컵 내부에는 매직 스피너가 있어 커피믹스, 코코아 같은 음료도 자동 믹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드 전방의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컵 속의 매직 스피너가 자동으로 회전하며 작은 소용돌이를 만들어 음료를 부드럽게 믹싱해준다.
자동 보온과 간편한 믹싱 기능뿐만 아니라 매직머그에는 마법같이 놀라운 반전 기능이 한 가지 더 숨어 있다. 바로 스마트기기 무선 충전 기능으로 차를 마시지 않을 때 전용 패드를 뒤집어 스마트기기를 올려두면 간편하게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편리한 사용만큼이나 간편한 세척과 위생관리, 유해 물질 정밀 검사 실시, 안정적인 품질 등 보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직머그에 앞서 리큅이 선보인 전해수기 퓨어 HC300은 가정에서 첨가제 없는 안전한 천연 살균탈취수를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물에 대한 전기 반응이 우수한 고품질 티타늄 백금 전극을 본체에 적용해 기존 타사 제품들과 달리 염분 조절을 위한 소금 첨가 없이 수돗물 등 생활수로도 3분이면 전해수 제조가 가능하다.
또 원버튼식 전원, 반자동 스프레이 방식, 미세 및 장거리 분사, 휴대 가능한 케이블 충전방식, 300㎖/500㎖ 두 가지 물통 구성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고 있다. 리큅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와 전해수기 퓨어 ‘HC300’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