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경기 필하모닉과 함께 초고음질 음원제공 이벤트

지니뮤직, 경기 필하모닉과 함께 초고음질 음원제공 이벤트

기사승인 2020-02-05 10:27:29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지니뮤직은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진행하는 ‘FLAC 24bit 클래식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연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추천하는 클래식 명곡을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24bit로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지니 고객들에게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 음원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2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제휴를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을 엄선해 선정했다.

금번 이벤트에서 최종 선정된 클래식은 총 7곡으로, 첼로 작품 중 최고의 명곡으로 인정받고 있는 드보르작의 ‘첼로협주곡’을 비롯해, 시벨리우스의 ‘교황곡 제5번’, ‘브람스의 ‘교황곡 제4번’ 등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니뮤직 매거진 코너에 마련된 추천 클래식을 FLAC 24bit로 들은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준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악기가 표현하는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선율을 최상의 음질을 자랑하는 FLAC 24bit 음원으로 듣는다면 클래식의 매력에 보다 깊이 빠질 수 있을 것”이라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FLAC 24bit가 지닌 프리미엄의 강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