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코로나 피해 최소화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 추진

필리핀, 코로나 피해 최소화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 추진

기사승인 2020-02-12 16:12:23

[쿠키뉴스] 배성은 기자 = 필리핀 관광부와 필리핀 관광관련협회 연합체(Tourism Congress of the Philippines)은 12일 필리핀이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여행지라며 대대적인 민관 합동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는 내용의 공동 성명서를 발표했다.

필리핀 관광부와 필리핀 관광관련협회 연합체는 이날 공동 성명서를 내고 "필리핀 정부는 중국 및 홍콩, 마카오, 타이완을 통해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들의 입국을 제한하고, 필리핀 국민도 상위 국가를 통해 필리핀 입국 시 14일간 격리 조치를 취하는 등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저지를 위한 예방조치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한시적인 입국 제한 이전에도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필리핀 관광부는 관광 산업 관련자들에게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한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이 뿐만 아니라 필리핀 내 공항과 관광 기구 등에 적외선 탐지기를 설치하여, 발열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개인 위생을 위해 곳곳에 손 세정제를 비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경제적 손실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모든 분들이 필리핀이 제공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필리핀이 여전히 즐거운 여행지임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