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GmbH, ‘젤-난디 360’ 콜라보 스니커즈 출시

아식스‧GmbH, ‘젤-난디 360’ 콜라보 스니커즈 출시

기사승인 2020-03-01 11:42:18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한 패션 레이블 GmbH(지엠비에이치)와 함께 젤-난디 360(GEL-NANDI 360)을 매개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2019년에 진행한 첫번째 콜라보레이션과 마찬가지로 인간과 기술의 조화를 주제로 하고 있다.

패션을 통해 자연과 기술의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GmbH는 이번 젤-난디 360와의 협업을 통해 표면의 무광과 유광 소재의 컬러를 대비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자연과 인공의 조화를 상징하는데 주력했다.

또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아식스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와 장인 정신(craftsmanship)이 GmbH의 창조적 이념과 잘 부합하였기 때문에 두 브랜드의 만남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아식스의 한 관계자는 덧붙였다. 

협업 기본 모델인 젤-난디 360 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카테고리 아이템으로 1990년대 판매된 GEL-NANDI 트레일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게 재해석됐다. 아식스의 젤-퀀텀 360의 젤을 탑재했다.

한편, GmbH(지엠비에이치)는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패션에 뮤직, 컬처, 스트릿 감성을 담아 전개 중인 독특한 감성을 지닌 브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