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6일 (토)
홍선영 “이석증 때문에 10kg 도로 쪘다”

홍선영 “이석증 때문에 10kg 도로 쪘다”

기사승인 2020-04-13 08:53:07 업데이트 2020-04-13 09:10:07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홍선영이 이석증 때문에 10kg이 쪘다고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자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홍진영은 안마의자에서 일어나는 홍선영을 바라보며 "살찐 거 봐. 품바"라고 말했다.

이에 홍선영도 "나 왜 이렇게 살쪘냐. 10kg 찐 거 같다. 지금 너무 쪄서 미치겠다"며 "저번에 맞았던 옷들이 안 맞는다"고 토로했다.

홍진영이 살이 찐 이유에 대해 물었고, 홍선영은 "이석증 때문에 운동을 못 했다"고 밝혔다.

홍 자매의 어머니도 "선영이가 운동을 계속하다가 이석증 때문에 못 움직였다. 어지러워서 균형을 못 잡더라"고 설명했다.

앞서 홍선영은 지난해 다이어트하면서 22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NHN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출격 임박…OBT 앞서 게임성 강화 ‘총력’

NHN 신작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가 지난 24일 글로벌 오픈 베타(OBT)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국 서부 사막 배경의 슈팅 RPG ‘다키스트 데이즈’는 현실적인 공간에서의 몰입감 높은 내러티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좀비, 복면단 등 여러 위협을 헤쳐 나가며 성장할 수 있으며,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도 도전할 수 있다.‘다키스트 데이즈’만의 매력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진은 이용자 의견 청취에 집중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