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부동산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 공인중개사 스터디그룹 '메가팀공'에 참여할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메가팀공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온라인 인강 수험생들을 위해 론칭된 프로그램으로, 가까운 지역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서로 연결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그룹을 구성해준다.
인강 수강생들은 혼자 공부해야하는 특성상 학습 방향성을 잡기 어렵고, 불확실성과 불안함에 쫓겨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다. 비교대상이 없다보니 적은 공부량에 만족하기 쉽고, 적절한 동기부여가 부족해 중도포기하는 사례도 흔하게 발견할 수 있다.
스터디 참여를 통해 선의의 경쟁으로 올바른 학습방향 설정이 가능하고 동기부여도 가능하다. 또한 팀공 그룹별, 개인별 TOP10 등 공부량 상위권 수험생들과의 공부시간 비교를 통해 현재 자신의 학습량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동기부여를 위한 구체적인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매월 팀별, 개인별 미션을 진행하며 TOP5 그룹 및 개인 수강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4월 메가팀공 랭킹 TOP5 팀미션 대상자 전원에게 순위에 따라 도미노 피자, BBQ치킨,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등이 제공되며 개인학습시간 TOP5 수강생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메가팀공 그룹원 전원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약 100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창업 실무교육 및 창업에 필요한 물품 등 혜택을 전원 제공할 예정이다.
제 31회 메가팀공은 메가랜드 인강 수강생에 한해 9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및 혜택 등의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