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 한정판 출시

제주맥주, ‘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20-05-06 16:58:25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제주맥주가 하이랜드 파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 

6일 제주맥주에 따르면 하이랜드 파크는 스코틀랜드 북부 오크니 지역에 위치한 220년의 역사를 가진 싱글몰트위스키 브랜드다.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은 배럴 에이지드 임페리얼 스타우트 타입의 맥주다. 하이랜드 파크의 최상급 위스키 12년산 오크통에 제주맥주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약 11개월간 숙성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로스팅 한 몰트를 사용해 짙은 빛깔을 내고 몰트에서 우러나온 풍부한 카카오 맛과 위스키 배럴의 아로마가 뒤섞여 깊고 섬세한 풍미를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13.5도이며 750㎖ 샴페인 바틀 형태로 한정 출시한다. 소비자가는 2만 원으로 프리미엄 한국 맥주를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동일 스타일 수입 맥주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대표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이달 24일까지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자는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예약 시 선택한 생활맥주 매장에서 현장 결제 후 픽업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는 사전 예약 없이 전국 생활맥주 지정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은 한국 맥주 시장에서는 거의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맥주를 위한 제주맥주의 도전과 혁신의 산물”이라며 “종량세 전환으로 변화하는 한국 맥주 시장의 질적 도약을 이끌어 나가는 제주맥주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