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6일 (수)
‘미운우리새끼’ 조달환 “오민석, 눈빛 음흉…여자들에 인기 많을 듯”

‘미운우리새끼’ 조달환 “오민석, 눈빛 음흉…여자들에 인기 많을 듯”

‘미운우리새끼’ 조달환 “오민석, 눈빛 음흉…여자들에 인기 많을 듯”

기사승인 2020-05-11 08:20:03 업데이트 2020-05-11 08:31:21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배우 조달환이 오민석의 눈빛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조달환은 자신의 양평집에서 오민석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상윤, 민성욱, 신재하를 초대했다.

이날 조달환은 친구들에게 맨발 걷기를 제안했다. 그는 "여기 오면 애들이랑 하는 게 있는데 여길 맨발로 뛰어 다닌다"며 자연 친화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넓직한 마당에는 직접 자신이 만든 오두막과 시소, 트램펄린까지 구비되어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들은 캠핑을 하며 식사를 하던 중 오민석은 "이 중에서 성격은 내가 제일 좋지 않냐? 성격이 제일 무난하잖아"라고 물었다. 하지만 아무도 반응을 하지 않자 오민석은 "그럼 우리끼리 이미지 게임을 해보자"라고 제안했다.

이에 조달환은 "여자 제일 많이 만나봤을 것 같은 사람은? 상처도 제일 많이 주고"라고 질문했다. 오민석은 "재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성향을 다 갖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반면 조달환은 "나는 형이 인기가 많을 것 같다"라며 오민석을 지목했다. 조달환은 “형이 음흉한 눈빛이 있다. '형 왜 결혼 안 해?'라고 물어보면 '나는 결혼 왜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라고 대답한다. 그럴 때마다 얼마나 많이 만나보려고 저러나 싶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샤이니 태민·노제 열애설 재점화…소속사 “확인 중”

그룹 샤이니 태민과 댄서 노제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16일 쿠키뉴스에 이들의 열애설과 관련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앞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태민과 노제로 추정되는 두 남녀의 데이트가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해당 사진 속 이들은 다정하게 스킨십을 나누고 있으며, 특히 노제는 식별이 가능한 모습으로 포착됐다. 노제와 달리 남성의 정체는 명확히 알 수 없으나, 일각에서는 이 남성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