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패키지 리뉴얼 진행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패키지 리뉴얼 진행

기사승인 2020-05-21 09:02:49 업데이트 2020-05-21 09:02:51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하이트진로가 성수기를 맞아 ‘망고링고’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한다.

2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2016년 처음 출시된 망고링고는 망고 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이번 망고링고 리뉴얼은 제품의 맛과 도수는 변함없이, 망고 과즙을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었다. 망고의 맛을 트렌드하면서 세련된 색감으로 시각화하고 망고 이미지를 전면에 넣어 망고 과육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항상 새로움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시대성을 반영해 망고링고를 새단장했다”면서 “망고의 달콤상큼한 과즙이 그대로 느껴져 누구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