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글로벌 홍보 컨설팅 기업 시너지힐앤놀튼 (Synergy Hill+Knowlton Strategies, 이하 힐앤놀튼)은 한국에서 7년 연속 싱가포르관광청 홍보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본 계약으로 힐앤놀튼은 2022년 5월까지 2년동안 싱가포르관광청 홍보를 대행하며, 향후 추가로 1년 연장 옵션이 제공된다.
싱가포르관광청과 힐앤놀튼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미디어 전략, 대외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이벤트 기획 등 한국 시장에서 보다 다채로운 PR 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및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업무 또한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사무소 소장 써린 운(Serene Woon)은 “전례 없는 변화의 시기를 맞이한 지금, 싱가포르관광청은 힐앤놀튼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한국 관광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시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힐앤놀튼 정현순 아시아 총괄대표는 “지난 6년 간 힐앤놀튼은 싱가포르관광청을 위한 엔드투엔드(End-to-end)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실행하며 큰 성공을 거두어 왔다"면서 "힐앤놀튼은 앞으로도 고도로 전문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고객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탐색하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