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도자기에 담은 ‘옥동식’ 김치, '알렛츠샵' 통해 선보여

광주요 도자기에 담은 ‘옥동식’ 김치, '알렛츠샵' 통해 선보여

기사승인 2020-05-22 17:51:10
사진=알렛츠샵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기본에 충실한 식품'을 표방하는 푸드 브랜드 ‘옥동식’이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알렛츠샵’을 통해 전복 물김치와 전주식 배추김치 2종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옥동식’은 셰프 옥동식이 ‘한 그릇의 음식을 먹는 집’이라는 의미로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 한 것이다.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돼지 곰탕 전문점에서 시작해 최근 육포와 김치 등 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오랜 시간 한식을 연구한 옥동식 셰프는 자연 식재료에 기초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알렛츠샵’에서 론칭한 전복 물김치와 전주식 배추김치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우리 전통의 멋을 살린 광주요 도자기 그릇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알렛츠샵 제공

‘알렛츠샵’은 로컬 및 글로벌 패션·뷰티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아우르며 약 1만 1천여 개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는 신개념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이다.

알렛츠샵 관계자는 “옥동식 김치의 진한 풍미와 제주 청귤로 잡은 감칠맛이 인상깊다. 이 맛을 전하고 싶어 옥동식과 한식의 맛을 살리는 도자기 그릇에 담아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추후 다채로운 식품 브랜드와 협업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옥동식’은 '알렛츠샵’에서 오는 29일까지 선 주문을 받고 제작하며, 배추김치와 전복 물김치 단독 구성 및 광주요 도자기 세트 구성까지 총 3종을 판매한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