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한홍삼,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참다한홍삼,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기사승인 2020-05-29 13:28:01
사진=광고 화면 캡쳐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홍삼 전문 브랜드 참다한홍삼은 자사의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 ‘다시, 남자ᆞ다시, 여자’가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전년도 집행된 신문, 잡지, TV, 라디오 광고들 가운데 좋은 평가를 받은 광고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금전 시상식은 제28회 행사로, 지난 28일 여의도 FKI 타워에서 진행됐다.

참다한홍삼의 ‘다시, 남자ᆞ다시, 여자’ 캠페인은 동명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으로, 특히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에 초점을 맞췄다.

1편 ‘우정호’는 우정으로 살아가는 부부의 현실을 프렌드십(friendship)이라는 배로 형상화해 공감을 이끌어 냈고, 2편 ‘도원결의’는 사랑보다 의리가 더 잘 어울리는 중년 부부의 모습을 삼국지 도원결의에 빗대며 다시 남자, 다시 여자로 돌아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방영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60만회를 돌파했으며, 국내 최대 광고 포털 사이트인 TV CF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주간 인기순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참다한홍삼 관계자는 “인생의 중반기, 일상에 지친 남녀에게 다시 한 번 활력을 불어넣는 맞춤형 홍삼 제품의 컨셉에 맞춰 광고 내용도 주요 소비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풀어냈다”며 “부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솔직하고 위트 있게 풀어낸 것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