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티켓베이가 국내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액티비티 최저가 전문관 티켓베이 투어마켓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 상품을 신규 입점하고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국내 여행으로 대체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액티비티 최저가 전문관인 ‘티켓베이 투어마켓’은 이러한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주, 강원, 부산, 서울, 경기 등 전국 주요 관광지의 교통 패스, 레저, 공연, 전시, 취미 클래스, 호텔 식사권 등 다채로운 테마의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
티켓베이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선호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해당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국내 관광산업이 침체된 상황이고 ‘코로나 블루(코로나19로 인한 우울증)’도 심해지고 있다”며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안전한 여행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건강한 여름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켓베이는 콘서트, 뮤지컬, 스포츠,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다.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서비스, 티켓예매 서비스, 케이팝 굿즈, 모바일 교환권, 여행, 숙박 상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