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16일 초복을 맞아 4가지 맛을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복날 콰트로 피자’를 오는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초복부터 판매되는 ‘복날 콰트로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이국적인 풍미의 소스로 버무린 통새우와 스위트함이 가득한 칠리크랩, 화끈하게 매콤한 핫치킨, 고소함을 자랑하는 30가지 치즈 등 육지와 바다, 하늘을 담은 4가지 토핑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복날 콰트로 피자 주문 시에만 맛볼 수 있는 ‘흑마늘 디핑 소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흑마늘은 항산화 작용을 촉진하는 성분이 풍부하여 무더운 여름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달콤한 맛과 영양까지 챙긴 ‘흑마늘 디핑 소스’는 복날 콰트로 피자의 맛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해준다. 복날 콰트로 피자는 라지 사이즈만 판매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접어들면서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원기 회복을 위한 스페셜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초복 동안 한정 판매되는 복날 콰트로 피자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尹대통령 지지율 20%…부정평가 이유는 ‘김여사 문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2주 연속 20%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2일 나왔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