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리사이클 브랜드 프라이탁, 자전거 백팩 무료 대여 캠페인 진행

리사이클 브랜드 프라이탁, 자전거 백팩 무료 대여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0-09-04 14:59:14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업사이클링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이 자전거 백팩 무료 대여 캠페인을 실시한다. 

프라이탁의 철학 ‘순환 사이클’을 구현하고자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26개국에서 실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과 제주 매장에서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프라이탁 매장에서 백팩을 대여한 뒤, 라이딩 사진을 해시태그(#ridewithfreitag)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백팩은 대여한 시점부터 2주 뒤까지 반납해야한다.

이번 캠페인에 제공되는 라이딩 백팩 F155 CLAPTON은 충분한 내부 수납공간 외에도 자전거 헬멧과 잠금장치를 위한 외부 수납공간이 따로 있다. 어두운 날씨나 밤에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터 소재의 스트랩이 더해져 야간 시인성이 좋다.

한편, 프라이탁(FREITAG)은 브랜드 런칭 이후 버려지는 트럭 방수 천을 원재료로 사용하며 ‘지속 가능성’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해왔다. 프라이탁은 최초 메신저백 F13 TOPCAT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가방과 지갑, 휴대폰 등 약 90개 이상의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