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오토매니저가 직접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시행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직접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시행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 참가 모집

기사승인 2020-10-16 13:39:41

[쿠키뉴스] 배성은 기자 = 쌍용자동차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시장 방문 없이 신차를 시승할 수 있다.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항균소독 처리가 된 시승차량과 함께 고객과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게 된다.

안심마중 시승서비스를 마친 고객이 차량 구매 시 20만원 특별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차박 패키지(10명)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는 오는 11월 6일을 시작으로 매주 3회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9일(회차별로 신청 마감일 상이)부터 홈페이지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당첨 시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티볼리 에어 전용 차박텐트와 에어매트 세트를 무상대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주유상품권(5만원)이 지원된다. 이벤트 참여소감을 SNS로 공유하는 팀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쌍용차는 이달 전국의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증정(수량 소진 시까지)하고, 티볼리에어 출시 소식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직스페이스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2021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 1000명에게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전용 차박텐트+에어매트)를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티볼리 에어 매직스페이스의 매력을 확인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