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출시 5주년 기념 삼성카드와 이벤트 실시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출시 5주년 기념 삼성카드와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10-23 16:53:03

[쿠키뉴스] 배성은 기자 =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비대면 구매 시스템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와 손잡고 중고차 경품 이벤트에 이어 게릴라 이벤트 ‘주유비 쏜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오는 26일 자정부터 31일까지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 시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가운데 상담원 도움 없이 온라인 즉시결제를 이용하면 주유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모바일 주유 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 삼성카드 가상계좌에 300만원 이상 선입금 한 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온라인 결제 창에서 삼성카드를 포함한 총 차량 금액을 상담원 도움 없이 셀프로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케이카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해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카니발, 아반떼, 스파크를 증정하는 ‘3카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릴라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도 직영중고차 추첨 대상에 포함되며,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6년 정식 론칭한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케이카 대표 온라인 구매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즉시 결제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은 물론 3일 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2016년 론칭 이래 누적 이용자수 24만7000명에 달할 정도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카 대표 서비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한 번 더 남아있으니 직영중고차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