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웨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총 6개 부문 모집. 육성프로그램 거쳐 현업 부서 배치

기사승인 2020-11-02 10:41:14
▲코웨이 로고.(사진제공=코웨이)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코웨이는 2일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한다고 밝혔다. 지원서류는 오는 9일 오후 4시까지 회사 홈페이지에 접수하면된다. 서류합격자는 이달 23일에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상품·마케팅, 연구개발(R&D), 글로벌, IT,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6개 부문이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도전'·'일류 인재'·'열정'·'커뮤니케이션' 등 코웨이 인재상과의 부합도 및 직무 적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인·적성 검사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입사자는 12개월 동안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시각에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다. 또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후 직무 적합도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캠퍼스리쿠르팅TV)를 통해 회사 비전 및 인재상,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재석 코웨이 인사실장은 "뉴(New) 코웨이로의 변화를 이끌 새로운 시각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신입사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