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6일 (토)
‘청춘기록’ 이재원, ‘철인왕후’ ‘시지프스 : the myth’ 출연

‘청춘기록’ 이재원, ‘철인왕후’ ‘시지프스 : the myth’ 출연

기사승인 2020-11-04 10:15:30 업데이트 2020-11-04 14:07:34
▲배우 이재원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tvN ‘청춘기록’에서 사경준 역을 맡아 활약한 이재원이 tvN ‘철인왕후’와 JTBC ‘시지프스 : 더 미스’(the myth)에 특별출연한다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이재원이 출연하는 ‘시지프스 : 더 미스’는 SF 미스터리 드라마로, 조승우와 박신혜의 주연 확정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재원은 앞서 출연했던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푸른 바다의 전설’의 연출인 진혁 PD와의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 합류했다. 이 작품에서 이재원은 펀드매니저로서 극 중 발생하는 사건의 화력을 증가시키는 역을 맡는다.

아울러 이재원은 다음달 방영 예정인 tvN ‘철인왕후’에서 장난기 가득한 성격 뒤 출중한 무예 실력을 갖춘 반전 매력을 지닌 홍별감 역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빛 좋은 개살구보다 ‘파과’

빛 좋은 개살구보다는 ‘파과’다. 배우 이혜영의 농익은 연기가 제대로 이름값을 한다. 깐깐하게 골라봐도 ‘파과’만한 게 없다.영화 ‘파과’(감독 민규동)는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조직에서 40여 년 활동한 레전드 킬러 조각(이혜영)과 평생 그를 쫓은 미스터리한 킬러 투우(김성철)의 강렬한 대결을 그린 액션 드라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글로도 통했던 ‘60대 여성 킬러’라는 소재는 영상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